[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소비자들을 설레게 만드는 뷰티업계 소식을 알아보자. 헉슬리가 13일 현대백화점 대구점 3층에 위치한 ‘앳뷰티’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뷰티&라이프 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앳뷰티’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부터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 뷰티 디바이스 등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아우르는 편집숍이다.
이 밖에 헉슬리는 오는 3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부산 센텀점, 대구 영플라자 점 등 전국의 주요 7개 백화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 다각화와 더불어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아로마티카에서 인터넷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로마티카 온라인 몰의 신규 가입 회원에게 50% 할인 쿠폰, 10% 할인 쿠폰, 10종 샘플 파우치 등의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회원 가입 후에도 생일 축하 15% 할인 쿠폰, 회원 등급 별 상시 할인 제도 운영, 후기 작성시 적립금 지급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고객 감사 혜택 및 제도가 운영되고 있어 한번 회원 가입으로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배우 김태리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클라란스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김태리는 오는 2월 말 클라란스 신제품 ‘하이드라-에센셜’라인 론칭과 함께 다시 한 번 그녀만의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김도연이 메이블린 뉴욕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메이블린 뉴욕의 인터내셔널 모델로는 지지 하디드, 조단 던, 아드리아나 리마 등이 활약하고 있으며, 김도연은 국내 뮤즈로 활동하게 된다. 김도연은 메이블린 뉴욕‘핏미 컨실러’를 대표하는 얼굴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핏미 컨실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