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트와이스 나연·사나·쯔위, 개인 티저 공개…“예쁜애 옆에 예쁜애 옆에 또 예쁜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트와이스 나연·사나·쯔위, 개인 티저 공개…“예쁜애 옆에 예쁜애 옆에 또 예쁜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트와이스 나연·사나·쯔위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화제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상큼미’ 터지는 나연·사나·쯔위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노란 배경에 멤버들은 귀여운 포즈들을 취했다. 나연은 문 앞에서 노크를 망설이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사나는 문을 두드리는 포즈를 취했고, 쯔위는 문 사위로 얼굴을 빼꼼 내밀었다.

트와이스는 20일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코스터 :레인2(TWICEcoaster : LANE 2)’를 발마핸다. 타이틀 곡 ‘Knock Knock(노크노크)’를 비롯해 총 13개 트랙이 실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노크노크’는 ‘OOH_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티티)’에서 보여줬던 트와이스의 건강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뽐낼 수 있는 노래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모두 상큼미 터지고 귀엽네요(jw6***)”, “어머나, 쯔위야, 빼꼼하는거 넘 귀여워(zar***)”, “티저 넘 상큼해(ubs***)”, “내 마음 녹을 준비 완료(flo***)”, “이쁘다 트둥이들(lmg***)”, “예쁜애 옆에 예쁜애 옆에 또 예쁜애(jna***)”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