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생활관에 위치해 있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의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개별로 독립돼 있는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시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한 모든 매트리스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한국 시몬스 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통해 목재, 원단, 내장재, 스프링 등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철저하게 검증 받아 고객들로부터 신뢰받고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은 광주와 전남 지역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상권의 요충지로 충성 고객들의 방문 빈도가 매우 높은 곳"이라며 "이번 신규 매장 오픈으로 시몬스는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