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31일까지 '싱글 침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새 학기를 앞두고 높아진 자녀 방 꾸미기에 대한 관심과 '나홀로 족'으로 불리는 1인 가구의 급증으로 인해 싱글 침대에 대한 고객 문의와 수요가 급증했다. 이에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침실을 꾸미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시몬스 침대의 수퍼 싱글 매트리스를 구입한 고객들은 신제품을 포함한 일부 침대 프레임 모델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프레임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시몬스만의 세련된 침실 연출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왔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모든 프레임에 국가에서 정한 환경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인 E0급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 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국 시몬스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을 바탕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한 모든 매트리스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목재, 원단, 내장재, 스프링 등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시몬스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