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다음 달 17일까지 '제16기 최고경영자(CEO) 명품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CEO 명품 아카데미는 경기도 안산에 소재한 중소기업연수원에서 진행한다.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6500여명이 참가했다. 중소기업 CEO의 역량강화와 경영마인드 고취, 성공적인 기업인 육성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16기 모집과정은 기술경영융합과정이며 4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중소기업 CEO와 임원, 가업승계자 및 차세대경영자다. 교육기간은 내달 28일부터 7월4일까지 매주 화요일 마다 총 12회에 걸쳐 진행한다.
기술경영융합과정은 스마트 기술 트렌드와 CEO 감성 등에 대해 교육한다.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하고 있는 시점에서 핵심적인 기술 트렌드에 대한 미래 전망과 대응 방안 등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좌로 구성했다. 또 바쁜 일과 속에서 놓치기 쉬운 삶의 중요한 부분을 변화시켜 줄 명품 인문학 강의가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중진공 홈페이지 또는 중소기업연수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