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디오스타’ 박경혜, ‘도깨비’ 캐스팅 비화부터 성형수술 고백까지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라디오스타’ 박경혜, ‘도깨비’ 캐스팅 비화부터 성형수술 고백까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경혜/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AD



[아시아경제 조아영 인턴기자] 드라마 ‘도깨비’에서 처녀귀신 역할로 미친 존재감을 발산했던 배우 박경혜가 성형수술을 고백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이렇게 뜰 줄 알아쓰까’ 특집에는 배우 박경혜, 서현철, 장혁진, 민진웅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경혜는 성형수술 사실을 공개했다. 박경혜는 수술 직전의 상황을 재치있게 설명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박경혜는 처녀귀신 역할로 주목받은 ‘도깨비’ 촬영 일화를 소개했다. 촬영 당시 CG와 분장 없이 귀신 역할을 소화했다고 밝히며 즉석 연기도 선보였다.


박경혜는 “너무 멋있는 남자 선배님들과 함께 하게 되어 행복하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독특한 마스크…이뻐요(jis***)”, “박경혜 배우 통메모리즈에서부터 팬입니다 파이팅입니다(bsk***)”, “도깨비에서 넘나 귀여우셨던(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아영 인턴기자 joa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