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카카오택시와 시승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이달 5일부터 한 달 간… 전국 총 25대 운영예정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카카오택시와 시승 이벤트 진행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카카오 택시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쉐보레가 5일부터 한 달 간 카카오택시와 함께 '올 뉴 말리부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를 시행한다.

5일 한국GM에 따르면, 쉐보레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 뉴 말리부를 목적지까지 탑승 또는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등 전국에서 총 25대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 올 뉴 말리부 카카오택시 이용객 전원에게 다양한 편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프렌즈라이언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시승 시 인기 성우 서유리씨의 목소리를 통해 올 뉴 말리부의 강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지난해 국내 중형차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한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올해 첫 달 총 3564대가 판매되며 중형차 판매 2위 자리에 올랐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직접 타보면 반할 수밖에 없는 올 뉴 말리부의 감각적인 디자인, 놀라운 주행 성능, 넓은 실내 공간 및 최고의 안전함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