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보레, 2월에 차량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현금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쉐보레, 2월에 차량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현금 할인 더 넥스트 스파크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한국GM 쉐보레는 2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에게 최대 80만원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 카마로를 구입하면 최대 80만원의 현금할인이나 맥북을 선택할 수 있다. 동시에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도 적용된다.


쉐보레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입학, 졸업, 입사, 퇴직, 결혼, 신규사업, 신규면허, 이사 등 새 출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현금할인도 추가로 제공한다. 5년 이상 노후차 보유고객과 재한 외국인에게는 각각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특히 출산과 임신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를 시행한다. 출산예정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아기 요람, 베이비 매트, 애착 인형 등이 포함된 48만원 상당의 유아용품 패키지인 쉐비 베이비 키트를 제공한다.


또 신형 크루즈 판매개시에 앞서 올 뉴 크루즈 계약 고객 중 매일 한 명씩을 추첨해 차량을 출고하면 맥북을 증정한다. 이밖에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은 새 출발 지원 프로그램, 5년 노후차 보유고객 할인 프로그램 등이 적용된다.


쉐보레가 준비한 2월 프로그램에 정부의 10년 이상 된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 혜택을 포함할 경우, 캡티바 최대 373만원, 올 뉴 말리부 최대 331만원, 올란도 최대 315만원, 임팔라 최대 281만원, 올 뉴 크루즈 최대 25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