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 소진 시까지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CJ올리브영이 그루밍족(외모 꾸미기에 시간·물질을 아끼지 않는 남성)을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그루밍 제품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유명 타투이스트 '노보'와 협업한 '올리브영 XOXO 키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노보는 개성 있는 타투 디자인 스케치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최정상급 타투이스트다.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XOXO 허그 앤 키스(Hugs and Kisses)'라는 테마로 세 차례에 걸쳐 노보와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노보의 작품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고객들에게 소장 가치는 물론 쇼핑의 재미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XOXO 키트 구성을 살펴보면 노보 디자인을 입힌 '하트 틴 케이스' 안에 보타닉힐 보에서 새롭게 출시한 남성 라인 '아이디얼 포맨'의 신제품 5종 샘플 또는 XTM스타일옴므, DTRT 등 인기 남성화장품 샘플 4종이 각각 랜덤으로 들어간다. 1일부터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매장에서 소진될 때까지 증정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