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각, 수록곡 음원차트 줄세우기 성공…역시 "겨울에 믿고 듣는 허각"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허각, 수록곡 음원차트 줄세우기 성공…역시 "겨울에 믿고 듣는 허각" 허각이 미니 5집 '연서(戀書)'의 타이틀곡 '혼자, 한잔'으로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사진=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최지혜 인턴기자] 가수 허각이 미니 5집 '연서(戀書)'의 타이틀곡 '혼자, 한잔'으로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혼자, 한잔'은 31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엠넷과 올레뮤직에서 정상을 찍었다. 무엇보다 엠넷차트에서는 앨범 수록곡 줄세우기를 달성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허각은 타이틀곡 '혼자, 한잔'을 통해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혼술'이라는 고독하고 쓸쓸한 상황으로 담아냈다. 특히 허각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는 기타 음율과 어우러져 곡을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하다는 평이다.

허각은 30일 컴백을 앞두고 'V라이브'를 통해 "곡의 마지막 부분에서 폭발하는 감성에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며 곡의 감상 포인트를 전하기도 했다.


허각의 타이틀 곡을 접한 팬들은 "와 진짜좋아요 겨울에 믿고 듣는 허각. 이제 순위 더 올라가고 롱런했으면 좋겠어요(kun***)", "4,6 번 트랙 진짜 짱이다. 타이틀곡 선정 미스임.(rob***)", "허각 노래는 여러 번 들을수록 좋음 (jun***)", "믿듣각ㅜㅜ앨범 전곡이 다 좋네..(fla***)"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년 2개월여의 공백기를 갖고 돌아온 허각은 31일 오후 서울 서교동 레드빅 스페이스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최지혜 인턴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