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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소비자가 인정한 '패스트푸드 톱'에 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패스트푸드 부문 및 수제버거 부문 1위


맥도날드, 소비자가 인정한 '패스트푸드 톱'에 올라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김기화 맥도날드 이사(사진 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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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가 소비자가 선정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및 수제버거 부문 1위에 올랐다.

26일 맥도날드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 품질 및 서비스, 가격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사 및 타인추천 의사 등에서 1위에 오르며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 만족도 1위로 꼽혔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로 수제버거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맥도날드는 1988년 한국에 첫 매장을 열고 빅맥, 후렌치 후라이, 해피밀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를 국내 시장에 소개하는 한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편리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와 쾌적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디지털 경험, 고객 중심의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미래형 매장'을 선보이는 등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버거 브랜드'로 혁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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