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이 지난 19일 유저 간담회 ‘군주의 밤’을 개최하며 1월 업데이트 내용 및 2017년 업데이트 방향을 공개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에 1월 25일 오전 10시까지 업데이트 기대평을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200포인트를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유명 타이틀 '삼국지조조전'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은 오는 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41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연의 ‘유비전’과 토벌권, 신규 외형 4종, 보물 변환 시스템 등이 추가되고 병과 밸런스 수정, 상점 개편, 섬멸전 개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