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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CNP차앤박 맞춤형 화장품 '르메디'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개인별 피부 타입 등 반영해 맞춤형 세럼 완성

LG생활건강, CNP차앤박 맞춤형 화장품 '르메디'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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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CNP차앤박 화장품이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최적화된 1:1 레시피로 완성되는 맞춤형 화장품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오는 25일 CNP차앤박 화장품의 ‘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정식론칭하고, 이화여대 인근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르메디 매장을 방문하면 피부 전문가와의 개별 피부 측정 인터뷰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및 피부고민을 확인하고, 피부측정기기로 피부 상태를 정밀하고 과학적으로 분석한다.


피부 측정 인터뷰와 피부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1:1 레시피를 추천하고, 최종 레시피로 위생적이고 안전한 혼합실에서 혼합하면 고유 제품 번호와 이름이 라벨링된 ‘나만의 세럼Ex’가 완성된다. 나만의 세럼Ex는 3가지 베이스 세럼 중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된 1개의 세럼과 5가지 효능 앰플 중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된 2개의 앰플이 조합된 것이다. 피부 측정 인터뷰, 피부 정밀 분석을 포함해 제품이 나오기까지 40여분 소요된다. 나만의 세럼Ex(50㎖) 가격은 9만원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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