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패션업계 새해맞이 특급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정유년 새해를 맞아 패션업계가 분주하다. 편집숍 믹샵이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6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이스타항공 포인트를 증정한다.


패션업계 새해맞이 특급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믹샵
AD

이번에 진행되는 믹샵의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믹샵에서 진행된다. 믹샵 제품은 경리단 6081과 룩티크 MIXOP관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믹샵은 패션, 문화, 예술을 아우르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는 편집숍이다.


패션업계 새해맞이 특급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닥스 액세서리

닥스 액세서리에서 설을 맞이해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 한다. 1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설기간 동안 닥스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닭이 포인트로 그려진 유니크한 에코백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함께 담아 전달 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세뱃돈 봉투를 함께 증정한다.

온라인 몰 에서는 1월 9일부터 30일까지 LF 액세서리 선물관을 운영해 구매 고객에게 닥스 액세서리만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 중 추첨을 통해 장갑 사은품을 증정한다. 22일까지는 구매 금액의 20% 페이백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패션업계 새해맞이 특급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지오지아

지오지아는 2017년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F1RST SUIT(퍼스트 수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졸업과 입학을 맞이하는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생애 첫 슈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의 친구 찾기를 통해 ‘지오지아’를 검색한 후 친구로 등록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 슈트, 셔츠, 타이로 구성된 정장 세트를 20만 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