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성비 높은 청첩장" 비핸즈카드, 봄 신제품 27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가성비 높은 청첩장" 비핸즈카드, 봄 신제품 27종 출시
AD


"장당 300~400원대···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로 인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바른컴퍼니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에서 신제품 27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핸즈카드 2017년 봄 청첩장 신제품의 특징은 합리적인 가격 대비 뛰어난 품질이다. 국내 1위 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가 쌓아온 48년 가공 기술과 디자인으로 완성된 청첩장을 장당 300~400원대(400매 주문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타 브랜드 청첩장이 장당 가격 400~500원대 이상인 것에 비해 100원 이상 낮은 가격이다. 비핸즈카드 관계자는 "바른컴퍼니가 운영하는 여러 청첩장 브랜드 가운데 비핸즈카드는 '가성비가 좋은 청첩장'으로 포지셔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청첩장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웨딩 파티' '소규모 웨딩' 등 최근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청첩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BH7017, BH7016은 웨딩 파티를 테마로 행복한 파티 느낌의 감성 일러스트를 적용한 제품이다. BH7017은 꽃 아치 아래 손 잡고 선 신랑 신부 그림, BH7016은 설레는 허니문을 준비하는 웨딩카 그림으로 즐거운 웨딩의 이미지를 담았다.


BH7004, BH7005, BH7006, BH7007은 봄, 여름 시즌 야외에서 진행되는 소규모 웨딩 파티에 어울리는 플라워 테마의 청첩장이다. 이국적인 꽃 일러스트를 카드 앞·뒷면과 봉투에 풍성하게 적용해 화사한 봄의 이미지를 물씬 자아낸다. 청첩장뿐 아니라 식권, 메시지 카드도 함께 출시되어 세트 제품으로 구성할 수도 있다.


비핸즈카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8일까지 '2017 봄 신상품 첫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핸즈카드 사이트에서 봄 신제품별로 첫 구매자부터 열 번째 구매자까지 청첩장 3만원 할인에 감사장 3만원 할인을 더해 총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핸즈카드는 청첩장 가공법 종류에 따라 이날부터 23일까지 설 연휴 전 주문을 마감한다. 자세한 사항은 비핸즈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