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지난 12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THE KING OF FIGHTERS ’98, 이하 KOF ’98)과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크루세이더퀘스트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KOF ‘98 던전을 클리어한 후, 이를 캡처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월 22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5백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크루세이더퀘스트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루세이더퀘스트’는 KOF ‘98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워리어 계열의 '불꽃의 운명의 크리스', 팔라딘 계열의 '테리 보가드', 아처 계열의 '시라누이 마이’ 등 총6명의 신규 용사와 전용 초월 무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당시 기간 한정으로 운영했던 KOF ‘98 던전에 ‘HARD 모드’를 추가하여 재오픈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