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CJ헬스케어는 17일 복합문화공간인 '원마운트'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곽달원 CJ헬스케어 대표와 석준호 원마운트 대표는 협약서 체결을 통해 상호 협력과 교류 증진을 바탕으로 양사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MOU로 CJ헬스케어는 국내 최대 복합문화공간인 '원마운트'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컨디션, 헛개수, 새싹보리 등 다양한 H&B(Health & Beauty) 제품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원마운트는 연면적 4만㎡의 부지에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키즈센터, 쇼핑몰, 스포츠클럽 등이 한 곳에 모여있는 복합 테마파크형 쇼핑몰이다. CJ헬스케어는 지난해 원마운트에서 웰빙음료인 헛개수 판촉을 위한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데이'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CJ 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로 다양한 마케팅 플레이스와 컨텐츠를 갖추고 있는 원마운트와 CJ헬스케어가 서로 협업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원마운트에서 당사 컨디션, 헛개수, 새싹보리 등 히트 브랜드의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펼쳐 양사가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헬스케어는 원마운트와의 MOU협약을 기념해 다가오는 설 명절에 내방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