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공주지점 임희성 부장, 8년 연속 판매 1위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대차 공주지점 임희성 부장, 8년 연속 판매 1위 현대자동차는 16일 지난해 판매 우수자 10명의 명단을 공개하고 공주지점 임희성 부장이 8년 연속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은 2016년 현차 최다 판매자 충남 당진지점 장석길 부장(3위·좌측부터), 공주지점 임희성 부장(1위), 대전지점 김기양 부장(2위).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자동차 공주지점 임희성 부장이 8년 연속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 2001년 8월 입사한 임 부장은 지난해 총 360대를 판매, 누적 판매 4642대를 기록했다.

16일 현대차는 지난해 전국 판매 우수자 톱 10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 1위를 차지한 임 부장은 "2016년 한해 목표를 '초심으로 돌아가자'고 세워 신입사원이라는 생각으로 진심을 다해 고객 한 분, 한 분을 만나려고 노력했던 것이 좋은 결과의 비결인 것 같다"며 "고객 분들 덕분에 좋은 상을 받게돼 기쁘고 올해도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 부장에 이어 ▲대전지점 김기양 부장 300대 ▲충남 당진지점 장석길 부장 292대 ▲서울 혜화지점 최진성 부장 275대 ▲경기 수원지점 권길주 차장 239대 ▲경기 발안지점 남상현 차장 238대 ▲경기 안중지점 이양균 부장 236대 ▲제주광양지점 장재혁 차장 234대 ▲대전 대덕밸리지점 신동식 부장 228대 ▲제주남원지점 현홍민 부장 227대 판매 등이 기록됐다.


현대자동차 판매 우수자 TOP10에 선정된 이들은 '고객 맞춤형 판촉 프로그램'과 '고객 선호 반영한 우수한 상품 구성 및 제품 경쟁력'이 판매 활동에 도움이 됐다고 비결을 전했다. 향후 현대차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 개발 ▲혁신적 고객케어 프로그램 시행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7년에는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한 우수한 상품성의 신차를 출시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