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2017년 최고의 기대작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홍보모델 배우 김주현이 출연한 공식 CF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CF 영상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일상생활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 했으며,게임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유쾌한 내용으로 꾸며져 있다. 공개된 영상은 30초 버전으로 개발사인 스튜디오지나인(대표 정영훈)의 공식 유튜브(https://goo.gl/fhSocm)에서확인가능하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충무로 괴물신인으로 불리우며 영화 판도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김주현이 20시간이 넘는 광고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스태프와 관계자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언리얼 4엔진으로 개발되어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세 명의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자신만의 전략적 액션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게임은 1월 17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현재 공식홈페이지와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에서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