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영증권, ‘신영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영증권, ‘신영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신영증권은 9일 고객들의 원만한 상속·증여 니즈를 채워줄 ‘신영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Family Heritage Servi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영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는 ‘종합자산관리’, ‘자산승계’, ‘특별부양’, ‘공익기부’로 이뤄진 4가지 유형의 종합 가족금융서비스이다. ‘종합자산관리’는 재무목표에 맞게 펀드, 랩, 신탁 등을 활용해 종합적으로 관리해주고, ‘자산승계’는 유언대용신탁, 가족안심플랜 등의 상속·증여를 제공한다. ‘특별부양’은 장애, 치매 등으로 돌봄이 필요한 고객 및 가족들에게 자금을 지급하며, ‘공익기부’는 공익신탁설정 및 공익법인설립을 지원한다.


4가지 서비스 중에서 핵심은 ‘자산승계서비스’로서, ‘유언대용신탁’과 ‘가족안심플랜’으로 이뤄져 있다. 맞춤형 상품인 ‘유언대용신탁’은 일반적인 상속·증여와 달리 생전에는 종합자산관리를 받고, 사후에는 고객 뜻에 따라 유산배분설계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족안심플랜’은 고객과 가족들의 생애주기별로 교육비, 결혼자금, 노후자금 등의 필요 자금을 설계해 필요 시 자금을 일시에 또는 나눠서 지급받는 표준화된 유언대용신탁 상품이다.

김대일 Asset Allocation(자산 배분)본부 본부장은 “고령 사회로 빠르게 진입하며 안정적인 노후 생활과 함께 효율적인 자산 이전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복잡한 증여·상속 문제를 금융 회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분쟁 없이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 상품은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운용결과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에 투자하는 상품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 문의 및 상담은 신영증권 전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