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 당기면 리본 만들어지는 특별한 패키지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카-콜라가 2017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출시하고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리본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제품 라벨이 리본이 돼 새해를 맞아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에게 건네며 마음을 표현하기 좋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돼 국내 네티즌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한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500ml, 1.5L 페트(PET)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500ml, 편의점 기준 19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