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깨비’ 이동욱, 입술을 문지르며 “태어날 때부터 빨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도깨비’ 이동욱, 입술을 문지르며 “태어날 때부터 빨갰다” 이동욱./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김윤주 인턴기자] 이동욱이 15문 15답이 담긴 '덕터뷰'를 통해 또 한 번 매력을 발산했다.

6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은 이동욱의 '덕터뷰' 영상을 네이버 브이 드라마 채널에 공개했다. ‘덕터뷰’는 킹콩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제작한 영상으로, 평소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질문에 대해 이동욱이 답변하는 Q&A 형식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역시나 훈훈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붉은 입술에 대해 묻자, “태어날 때부터 입술이 빨갰다”며 손으로 입술을 닦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앞으로 남은 회차의 관전 포인트가 무엇인지에 대해 “전생에서부터 얽힌 갈등들, 그리고 그 갈등들이 어떻게 해결되는지가 기대된다"고 답변했다.


영상을 마무리하며 이동욱은 “끝까지 열심히 해서 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깨비’ 계속 사랑해주시고, 저승사자 캐릭터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 이동욱도 기대해주세요.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설화로 매주 금 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김윤주 인턴기자 joo041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