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G다인힐, '명절 선물세트' 첫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SG다인힐, '명절 선물세트' 첫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숙성 노하우로 육질과 풍미를 살린 '명절 선물세트'를 내놓는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명절세트는 SG다인힐의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과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에서 인기 있는 육류메뉴로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뿔등심의 선물세트는 다양한 산지에서 직송한 최고 품질의 한우를 투뿔등심만의 숙성 노하우를 살려 품격 있는 명품세트로 완성했다. 한우 1++ 등급의 채끝 등심과 안심을 각 900g씩 구성한 '투뿔 숙성 등심', ' 투뿔 숙성 안심' 및 450g씩 혼합해 구성한 '투뿔 숙성 혼합'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붓처스컷의 선물세트는 SG다인힐이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숙성 기술인 '드라이 에이징' 기법으로 평소 고객에게 인기 있는 메뉴를 선물세트로 만들었다.

최상의 품질의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밤 10시 부터 다음날 새벽7시 사이에 요청된 배송지로 안전하게 배송한다. 냉장상품의 특성상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인천 일부 지역으로 한정한다. 선물세트는 다인힐의 전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