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새해맞이 ‘쇼미더트렌드’ 개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더 트렌디하고 더 젊은 감각으로"
론칭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준비 중

GS샵, 새해맞이 ‘쇼미더트렌드’ 개편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샵의 간판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렌드'가 2017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단장했다.

GS샵은 오는 7일부터 쇼미더트렌드에 구동현 스타일리스트가 합류한다고 5일 밝혔다. 구 스타일리스트는 기존에 메인 MC 동지현 쇼핑호스트, 방송인 김새롬과 호흡을 맞추던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의 자리를 채운다. 쇼미더트렌드는 ‘토요일 밤 쇼핑친구’란 콘셉트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30분부터 두 시간 반 동안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구 스타일리스트는 김희선, 한예슬, 이민정, 성유리, 소녀시대 등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을 담당한 인물로, 현재 나인비쥬얼 대표다. ‘클루 드 클레어’ 브랜드 디렉터를 맡고 있으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교수로 후학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정보, 스타일링 팁, 셀럽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패션에 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새단장 기념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쇼미의 인기상품 중 하나인 ‘핀에스커 오일풀업 발로백’을 기존 19만8000원에서 9만8000원이란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쇼미더트렌드는 다음달 25일 방송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