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2017년 모바일게임 최고의 기대작 ‘프리프레거시’와 함께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을 무조건 지급하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비톡’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 리프트권을 받을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입력한 전화번호로 쿠폰 번호가 전송되며, 오크밸리 매표소 근처 키오스크에서 쿠폰 번호를 제시하면 오전 혹은 심야 리프트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경품은 선착순으로 지급되고, 소진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아이폰7’,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4’,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는 ‘맞춤 검색 기능’을 지원한다. 매일 변경되는 휴대폰의 가격을 대리점별로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으며, ‘월 요금 계산기’와 ‘할부 이자 계산기’ 등 간편한 셈 기능도 제공한다. 최근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2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모비톡’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프리프레거시’는 갈라랩이 개발하고 엔터메이트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로 ‘프리프 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됐다. 현재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을 통해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수호펫, 아이템 뽑기권 10매, 귀속 다이아 1,000개 등 약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게임은 이달 중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어플 ‘모비톡’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goo.gl/G8sCIN)와 원스토어(https://goo.gl/uXI5E1)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