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4시 은평홀서 각계 인사 1000여명 참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희망찬 새해 새 출발을 다짐하고 은평구의 발전과 화합을 기원하는 '2017년 신년인사회'를 9일 오후 4시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각계 각층에서 은평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고 있는 구민들을 비롯 박원순 서울시장, 지역 국회의원, 각급 기관장, 시?구의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은평구립합창단의 축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계층의 구민들이 전하는 새해 소망을 영상으로 만나보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17년 은평구의 구정 운영방향과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 은평! 함께 서울!'의 힘찬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시루떡 자르기와 새해 덕담으로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우영 구청장은 신년인사회에 앞서 발표한 신년사를 통해 “우리나라가 유례없는 위기에 처한 혼란의 상황이지만 정유년 한 해도 세심히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문화 콘텐츠 확충과 청년일자리 창출 및 안전한 은평만들기 등을 통해 은평의 내일을 풍요롭게 해 사람과 공동체가 함께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땀 흘려 열심히 뛰겠다”고 다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