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내 아이템 및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삼국온라인’으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유명 호랑이 1개’, ‘가방 확장 부적 5개’를 증정한다.
게임펍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온라인’은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삼국지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정통 모바일 MMORPG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및 육성의 즐거움과 함께 고유의 스킬을 지닌 탈 것, 위, 촉, 오 삼국 간 치열한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인다.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지난달 2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했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던전앤파이터: 혼’, ‘히어로즈 제네시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