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새해 맞아 차종별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시계아이콘01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뉴 스타일 코란도 C 출시기념 리어 스키트플레이트 무상 장착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4WD 시스템 지원

쌍용차, 새해 맞아 차종별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쌍용차 2017 티볼리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동안 차종별로 무이자할부, 저리할부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뉴 스타일 코란도 C 구매 고객에게 출시를 기념해 리어 스키드플레이트를 무상 장착해주며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로 구매할 경우 사이드&커튼에어백(40만원 할인) 장착을 지원해준다.


렉스턴 W를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로 구입하면 4륜구동(4WD) 시스템(180만원 할인)을 지원하고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는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의 50%(30만원 할인), 코란도 스포츠는 10년 자동차세 지원(28만5000원), 코란도 투리스모는 4WD 시스템 50%(100만원 할인)를 지원한다.

또한 고객의 경제적 여건을 고려해 차종별로 선택할 수 있는 무이자할부, 저리할부, 스페셜 할부 등 고객맞춤형 판촉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뉴 스타일 코란도 C와 코란도 투리스모는 선수율 없이 3.9~4.9%(36~72개월)의 뉴 베스트 초이스 할부를 운영한다. 코란도 스포츠는 선수율 없이 3.9~4.9%(36~72개월)의 세이프티 저리할부와 구입 고객이 할부기간(6~48개월)과 유예율(0~80%)을 직접 결정해 납부할 수 있는 마이 스타일 엣지 할부(선수율 10%, 3.9~4.9%)를 제공한다.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도 선수율 없이 3.9%(48개월)의 세이프티 저리할부와 선수율 없이 4.9%(60~72개월)+30만원 할인의 해피 트와이스 저리할부를 운영하며 렉스턴 W는 60개월 무이자할부(선수율 10%~30%)와 1.9% 60개월 초저리할부를 운영한다.


이밖에도 차종별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고객사랑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쌍용자동차 출고 경험(신차 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은 재구매 대수에 따라 차종별로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5년/10만㎞ 연장 또는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


새해를 맞아 신입생과 졸업생, 신규입사자, 신규창업자, 신혼 부부 등이 레저용차량(RV)을 구입하면 10만원을 할인해 주는 해피 뉴 스타트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 RV 보유고객이 뉴 스타일 코란도 C 및 코란도 스포츠를 구입할 경우 10만원, 코란도 투리스모는 20만원을 지원하며 사업자가 코란도 스포츠 및 코란도 투리스모(다자녀 포함)를 구입하면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준중형 이하 승용차 보유고객도 뉴 스타일 코란도C 구입시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티볼리 10만대 판매돌파 기념으로 티볼리 또는 티볼리 에어를 구매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계약금(10만원)을 지원하며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를 선택하면 20만원을 할인해 주고 여성고객이 구매할 때도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노후 경유차 폐차 고객에게는 구입 차종별에 따라 최대 70만원을 지원하는 노후 경유차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쌍용차의 1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