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정유년 맞아 세븐카페 나눔 활동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세븐카페, 지난해 전체 판매 1위 등극
고객 감사 마음 담아 새해 응원 메시지 보내

세븐일레븐, 정유년 맞아 세븐카페 나눔 활동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세븐일레븐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전국 11개 지역 명소에서 세븐카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븐카페 나눔 행사는 지난 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세븐카페가 전체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며 편의점 대표상품으로 성장한 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1~2일 양일간 전국 단위 인프라망을 활용해 서울 남산, 강원도 정동진, 제주도 성산일출봉 등 전국 주요 해맞이 명소뿐만 아니라 서울 노량진, 인천 을왕리, 부산 해운대, 광주 사직공원 등 지역 대표 장소에서 총 1만잔의 세븐카페를 무료로 나눠주며 새해 인사를 건냈다.


도라에몽 피규어 증정 이벤트도 일부 지역에서 진행됐다. 도라에몽은 만화 속에서 소원을 들어주는 캐릭터로 잘 알려져 있는 만큼 시민을 대상으로 새해 소원 메시지를 담은 경품 이벤트를 통해 도라에몽 피규어를 제공한 것.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2017년 정유년은 모두가 행복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