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OA, 2일 0시 새 앨범 '앤젤스 노크' 공개…'익스큐즈 미' '빙빙' 더블 타이틀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AOA, 2일 0시 새 앨범 '앤젤스 노크' 공개…'익스큐즈 미' '빙빙' 더블 타이틀 새 앨범 '앤젤스 노크'를 공개한 그룹 AOA/사진=AOA '익스큐즈 미' 뮤직비디오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2017년 새해 AOA(에이오에이)가 새 앨범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걸그룹 AOA는 2일 0시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엔젤스 노크 (ANGEL’S KNOCK)’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서 AOA는 ‘익스큐즈 미(Excuse Me)’, ‘빙빙(Bing Bing)’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정했다.

첫 번째 타이틀 ‘익스큐즈 미’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 독특한 신스의 반복이 인상적인 복고풍의 댄스곡이다. 아라시·소녀시대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Erik Lidbom과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등의 곡을 함께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힘을 모아 AOA만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두 번째 타이틀 ‘빙빙’은 브라스 사운드와 드럼비트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히트메이커 신혁의 손에서 탄생했다.


AOA는 ‘익스큐즈 미’에서는 비밀스럽게 상대에게 접근하는 탐정으로, ‘빙빙’에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뺏는 마술사로 변신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앨범 ‘엔젤스 노크’에는 AOA 멤버들이 직접 작사한 팬송 ‘위드 엘비스(With ELVIS)’, 그룹 SF9의 로운이 피처링한 ‘릴리(Lily)’ 등 다양한 장르의 신곡 8곡이 수록됐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