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학기 끝 방학 시작…부산롯데호텔, 가족·친구 타깃 상품 내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학기 끝 방학 시작…부산롯데호텔, 가족·친구 타깃 상품 내놔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부산롯데호텔이 가족 혹은 친구들끼리의 여행이 늘어나는 1월을 맞아 3인 이상이 이용하기 좋은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고 30일 밝혔다.


숙박에 조식이나 기타 물품을 엮어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은 가격 대비 풍성한 구성으로 연중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데, 특히 5월 가정의 달, 7~8월 여름 휴가철 및 12~2월 겨울 휴가철에는 나머지 월에 비해 판매가 증가한다.

부산롯데호텔은 방학이 시작돼 1~12월 월평균 패키지 판매실수 대비 1.5배가량 패키지 판매가 증가하는 1월을 맞아 특히 패키지 상품 선호도가 높은 3인 이상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 강화에 나섰다.


오는 1월 1일부터는 기존 인기 상품인 ‘투 썸 패키지’를 개편해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맞붙은 2개의 객실이 기본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객실 안에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가 들어가 총 4개의 침대를 쓸 수 있고, 객실 안쪽에 옆 방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 객실 간 이동도 자유롭다.

여기에 샐러드, 피자, 훈제연어, 맥주 6병으로 구성된 ‘룸서비스 파티 세트’ 이용 혜택 및 케이크, 와인 1병, 피트니스 클럽 6인 이용 혜택까지 모두 포함된 이 패키지는 주중 기준 47만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불포함)이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9만원을 추가하면 조식도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2월28일까지 판매하는 ‘유니세프 위드 패밀리 패키지’도 3인 이상을 위한 상품으로,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각각 하나씩 들어가 있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이 기본 제공된다. 이에 더해 조식 및 피트니스 클럽 각 3인 이용 혜택, 룸서비스 치킨 혹은 피자, 맥주 3캔, 유니세프 에코 색연필 1세트도 함께 주는 이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 기준 28만원부터다.


투숙객이라면 1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 계획 세우기도 간편해 진다. 화요일을 제외한 주6일 운영하는 이 프로그램에는 총 9개의 코스가 포함됐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 일정을 확인하고 대표 번호로 예약한 뒤 이용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