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롭탑, 배우 신동욱과 환우돕기 '도서증정 문화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드롭탑, 배우 신동욱과 환우돕기 '도서증정 문화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다산북스와 12월 도서증정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우 신동욱의 첫 장편소설 ‘씁니다, 우주일지’를 증정하는 행사로, 도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단 타 이벤트와 중복 증정 불가)

또한 드롭탑은 도서 한 권당 일정 금액을 후원해 저자 신동욱의 이름으로 분당 서울대 병원에 환우를 위한 치료비를 전달할 예정이다.


‘씁니다, 우주일지’는 주인공 맥 매커천이 우주 엘리베이터 건설에 필요한 소행성을 포획하러 우주로 떠나지만, 조난을 당해 우주를 표류하는 내용이다. 지난 5년의 투병 생활 동안 외롭고 힘들었던 저자 신동욱의 삶이 녹아있는 소설로 출간 2주만에 3쇄에 들어갈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한편 드롭탑은 뮤지컬, 공연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컬처탑’ 문화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12월에는 ‘아이다’, ‘보디가드’, ‘오! 캐롤’, ‘인 더 하이츠’ 등 4편의 뮤지컬과 ‘기타의 신, 제프 벡 내한 공연’을 준비했다.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