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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도라에몽 피규어 컬렉션 단독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도라에몽 인기 캐릭터 20만개 한정 판매
포토존 등 피규어 체험존도 마련

세븐일레븐, 도라에몽 피규어 컬렉션 단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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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세븐일레븐이 도라에몽 피규어 컬렉션 10종을 내년 1월1일부터 2월11일까지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미키마우스, 11월 어벤져스, 그리고 올해 4월 원피스 피규어에 이은 4번째 피규어 시리즈다. 이번 컬렉션은 도라에몽 원작 공식 라이선스를 소유한 쇼프로의 정식 상품으로, 주인공인 도라에몽과 노진구 등 인기 캐릭터들이 모두 포함됐다.

전국 3200개 점포에서 총 20만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며, 판매 점포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개 피규어가 하나로 구성된 도라에몽 세트도 1000 점포에 진열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5000원 이상일 경우 도라에몽 피규어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000원이 넘으면 3990원에 살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도시락카페2호점 중국대사관점(명동 소재)에 도라에몽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캐릭터 문화 공간 구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세븐일레븐은 도라에몽의 대표 상징 공간(어디로든문 등)을 테마 포토존으로 꾸며 방문 고객들이 만화 속 주요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도라에몽 체험 공간엔 대형 도라에몽 피규어(1M)와 만화책 전권도 갖추어져 있어 시간에 구애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도라에몽 목쿠션, 미니가습기, 립케어 등 관련 상품 30여종을 갖춘 별도 쇼핑 공간도 마련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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