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구, 서울시 교통수요관리 분야 우수구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승용차 이용 줄이기, 교통혼잡지역 중점관리, 주차난 개선 노력 등 인정받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가 2016년 서울시 교통수요관리 분야 평가 사업에서 우수구로 선정돼 서울시로부터 1억원의 인센티브를 받는다.


은평구, 서울시 교통수요관리 분야 우수구 선정 김우영 은평구청장
AD

이는 지난 11월 교통 분야 서울시·자치구 공동협력사업 평가 우수구 선정에 연이은 것으로 은평구 교통분야 사업추진의 우수성을 재확인하게 된 것이다.

이번 평가는 25개 자치구 교통수요관리 분야를 대상으로 기업체교통수요관리, 교통수요 중점관리, 교통유발부담금, 특수시책 등 4개 분야 13개 세부 지표별 업무 추진을 평가했다.


구는 평가 부문 중 은평구청 부설주차장 전면 유료화 실시, 민·관 합동 대중교통이용 캠페인 전개, 나눔카 차량 10개소 추가 배치, 은평10번 마을버스 운행 개시 등 승용차 이용 줄이기 및 교통혼잡지역 중점관리, 주차난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높은 평가를 받게 됐다.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승용차 이용 줄이기 및 대중교통 이용에 함께 동참한 구민과 기업체의 자발적 참여 결과다. 앞으로도 사람이 살기 좋은 은평, 쾌적하고 편리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