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업은행, 노숙인 무료급식소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산업은행, 노숙인 무료급식소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왼쪽 두번째부터) 서영남 민들레국수집 대표, 조치상 산업은행 사회공헌단장
AD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산업은행이 지난 23일 인천 화수동에 위치한 ‘민들레국수집’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민들레국수집’은 수도원 수사 출신인 서영남 대표가 2003년 설립한 미인가 복지시설이다. 하루 500명 이상의 배고픈 이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준다. 민들레꿈어린이공부방, 민들레진료소 등 여러 복지시설을 운영해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을 함께 하고 있다.


산업은행은 정부 지원이나 후원 조직도 없이 개인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는 ‘민들레국수집’의 사연을 접하고, 지난 11월 서영남 대표가 운영 중인 노숙자 무료급식소 ‘민들레국수집’에 100포기의 김장김치를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에『KDB 키다리 아저씨』2호 후원 대상으로 지원하게 됐다.

이동걸 산은 회장은 “이번 후원은 복지사각지대의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신설한 'KDB 키다리 아저씨'의 두 번째 사회공헌사업으로, 앞으로도 이러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