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첩 반상 도시락 등 인기간편식품 12종 상품으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편의점 씨유(CU)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CU는 이달 26일까지 도시락, 삼각김밥, 샌드위치 등 간편식품 12종의 구매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상품은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로 디자인된 9첩반상 도시락, 치즈닭갈비 삼각김밥, 든든하지롱 계란김밥, 베이컨 에그 디럭스 샌드위치, 리얼비프버거 등 인기 간편식품 총 12종이다.
해당 상품을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쉬태그(#씨유, #씨유겨울)와 함께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휘닉스파크 시즌권(5명)을, 2등에게는 1만원권 CU모바일상품권(12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U 공식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 ‘내 맘대로 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U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간편식품과 연계한 이유는 올 한해 편의점에서 해당 상품들에 대한 고객 수요가 유난히 높았기 때문이다. 실제 CU의 간편식품 매출은 지난 2014년 13.4%, 2015년 22.5%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으며, 올해 역시 도시락의 전년 대비 매출이 3배 가까이 뛰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57.5%의 매출신장률을 보였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