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일Talk] 지코 VS 서강준, 패딩 패션 대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스타일Talk] 지코 VS 서강준, 패딩 패션 대결 지코(왼쪽), 서강준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올해 남성 겨울 패션은 코트보다는 패딩이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패딩 디자인이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되면서 포멀룩이나 캐주얼룩에 두루 활용하기 편해졌기 때문이다. 요즘 가장 핫한 남성 스타 지코와 서강준이 깔끔한 패딩룩을 선보였다. 서강준은 화이트 컬러, 지코는 블랙 컬러를 활용한 패딩룩을 연출했다. 어떤 스타가 컬러 패딩룩을 완벽하게 소화했을까.


◆ 화사한 화이트 룩

[스타일Talk] 지코 VS 서강준, 패딩 패션 대결 서강준

서강준은 주말 데이트룩에 딱 좋은 캐주얼 패딩룩을 선보였다. 데님에 니트를 매치하고 화이트 패딩을 입어 간결한 캐주얼룩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누구나 입어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풀오버 니트에 또 다른 니트를 입어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주말에 스키장이나 캠핑을 떠날 예정이라면 서강준 룩을 참고해보자.


◆ 시크한 블랙 룩

[스타일Talk] 지코 VS 서강준, 패딩 패션 대결 지코

지코는 캐주얼룩도 범상치 않다. 올 블랙 아이템을 골라 단순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랙 팬츠, 블랙 패딩에 레이스업 슈즈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또 팬츠 부분에는 스카프를 묶어 재미를 준 점이 돋보인다. 단순한 블랙 아이템에 세밀한 디테일을 더해 패션 센스를 보여줬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