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차일드)’의 소식과 관련 정보, 공략 및 가이드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대표 유저 커뮤니티‘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최초로 ‘소환 시뮬레이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에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소환 시뮬레이터’는 게임 내 프리미엄 차일드 소환을 그대로 구현한 시스템이다. ‘1회 소환’, ‘11회 소환’, ‘행복 스위치’ 등을 제공하며, 시뮬레이터를 통해 획득한 차일드는 초기화 전까지 등급별, 목록별로 확인 가능하다. 특히 ‘행복 스위치’에 경우 획득 확률이 가장 낮은 5성 차일드만 소환되는 특별한 서비스로 유저는 이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다.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은 커뮤니티 최초 ‘소환 시뮬레이터’ 오픈을 기념해12월 21일까지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환 시뮬레이터에서 나온 결과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시뮬 결과’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GS25 편의점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스티니차일드 헝그리앱’은 지난 15일 유형별 대표 차일드와 차일드별 등급, 성능, 평가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최신 등급표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등급표에는 ‘에르메스’, ‘바스테트’ 등의 차일드에 최근 진행한 밸런스 패치 내용이 반영되었으며, 신규 차일드 ‘아슈토레스’가 새롭게 등장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