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2016 전라남도 투자유치대상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장흥군, 2016 전라남도 투자유치대상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AD


"2016 전라남도 투자유치 한마당서 우수상 수상, 시상금 1천만원 받아"
"군민과 공직자 기업유치에 사활, 공격적인 투자유치 전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이 2016년 전라남도 투자유치대상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흥군 지난 14일 전남도청 왕인실에서 열린 '2016전라남도 투자유치 한마당’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1천만원을 시상금으로 받았다.

전라남도는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순수 투자유치실적, 투자유치여건 조성, 투자유치 일반행정, 감점사항 등 4개 항목에 대해 2016년도 투자유치 활동사항을 종합 평가하고 우수 시·군을 포상했다.


장흥군은 2016년을 투자유치 원년으로 선포하고 장흥바이오식품산업단지 분양률 50% 달성을 위해 전 군민과 공직자가 기업유치에 사활을 걸고 고군분투하고 있다.


민선6기 출범 이후 출향향우를 비롯한 전 군민과 공직자가 투자유치요원이 되어 1부서 1기업 이상 유치 추진, 투자유치자문관 운영, 현장 투자설명회 등 공격적인 투자유치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김성 군수는 “새해에는 보다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전략으로 기업유치를 추진하겠다”며 “기업유치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