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잇템]‘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아이템 어디 꺼?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여주인공 전지현 패션이 화제다. 회가 거듭할수록 다양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의류수거함 패션부터 명품 컬렉션 패션까지 전지현이 입었다하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잇템]‘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아이템 어디 꺼? 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 캡처 / 젠틀몬스터
AD

지난 14일 방송된 SBS ‘푸른 바다의 전설’ 9회에서는 이민호(허준재)와 함께 사기극에 동참하는 전지현(심청)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바이 재벌 행세를 하는 이민호와 약혼녀로 변신한 전지현이 백화점을 찾았다. 두 사람은 명품 컬렉션을 입고 남다른 기럭지와 외모로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전지현은 블루 재킷과 패션 아이템에 선글라스로 마무리한 럭셔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 선글라스 어디꺼? 젠틀몬스터 인스칼렛 제품이다. 플랫한 프레임 위에 얹혀진 0.5커브 렌즈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스퀘어 디자인으로 얼굴선을 살려준다.


또 같은 회 방송에서 전지현은 세련된 패딩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은 얼굴이 화사해 보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화이트 다운재킷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패딩룩을 완성했다.

[스타잇템]‘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아이템 어디 꺼? 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 캡처

◆ 패딩 어디꺼? 전지현이 착용한 다운재킷은 네파 ‘알라스카 다운’이다. 심플하고 간결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에 나침반 와펜 등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