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에이스침대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는 에이스 헤리츠 론칭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 스토어에서는 에이스 헤리츠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가 지난 9월 선보인 최고급 매트리스로 에이스침대의 침대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라는 명성에 걸맞게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수면환경을 최적화하는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또한 메모리폼과 같은 쿠션효과의 3차원 입체 직물 3D SPACER, 친환경 원료로 안전하고 통기성이 탁월한 미라클 폼, 혁신적인 폴리우레탄 폼 젤을 사용해 시원하고 공기 순환이 좋은 워터젤폼 등 첨단 신소재 적용으로 소재의 효과를 배가했다. 스프링의 파손 및 꺼짐에 대하여 20년간 품질을 보증하는 등 소재부터 기술까지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에이스침대 관계는 "에이스 헤리츠의 경우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직접 체험해 본 고객들의 구매 전환률이 높다. 제품력에 자신 있는만큼 소비자들의 후회 없는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는 15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된다. 현장에는 에이스 헤리츠의 최상위 모델인 헤리츠 블랙이 진열돼 최고급 매트리스 사양을 체험할 수 있으며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체험존도 동시에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이후 선별된 지역에서 월 1회씩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에이스 헤리츠는 팝업 스토어와 별도로 슬립 센터도 운영 중이다. 구매하지 않고도 제품에서 직접 수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차별화된 수면 체험 공간으로 에이스 헤리츠 공식 홈페이지나 에이스 에비뉴 서울점, 대전점, 대구점 중 한 곳을 선택해 예약하면 전담 매니저의 케어로 에이스 헤리츠에서 2시간 동안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