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버워치 헝그리앱,신규 전장 '탐사기지:남극'체험만해도 문화상품권 지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버워치 헝그리앱,신규 전장 '탐사기지:남극'체험만해도 문화상품권 지급 헝그리앱 '오버워치', 사진=헝그리앱
AD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탐사기지: 남극’에서 1대1또는 3대3모드로 즐겁게 플레이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사용 인증’ 카테고리에 올리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를 내년 1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환상의 겨울나라'는 '하계 스포츠 대회', '공포의 할로윈'에 이어 열리는 세 번째 기간 한정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는 전리품 상자를 통해 겨울나라 테마의 스프레이, 감정 표현, 하이라이트 연출을 비롯해 ‘솜브라’, ‘파라’, ‘루시우’, ‘젠야타’의 환상의 겨울나라 스킨 등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신규 수집품들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