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애니팡 for Kakao’로, ’1일 출석체크’, ‘애니팡 터치 for Kakao 다운로드’,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토파즈 20개’를 증정한다.
선데이토즈가 서비스하는 ‘애니팡 for Kakao’는 가로 또는 세로로 같은 블록 세 개를 맞추는 단순한 진행 방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원숭이 ‘몽이’, 고양이 ‘루시’, 돼지 ‘핑키’, 병아리 ‘아리’ 등의 귀여운 캐릭터로 이루어졌다. ‘전국 최강전’, ‘주간 순위’, ‘도전 모드’, ‘오늘의 미션’, ‘업적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출시 4주년을 넘긴 지금까지도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웹툰 ‘우리동네 애니특공대’를 엔터테인먼트 포털 사이트 ‘케이툰’을 통해 지난 7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연재 중이다. 웹툰 작가 ‘빙곰’과 ‘냉장보관’이 그린 ‘우리동네 애니특공대’는 9종의 동물 캐릭터 ‘애니팡 프렌즈'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층간 소음’, ‘애니의 하루’ 등 생활 밀착형 소재를 코믹하게 다루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