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 히트상품]체계적 수납공간·볼펜 내장…고객취향 저격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세미오콜렉션 '메모패드 시리즈'

[2016 히트상품]체계적 수납공간·볼펜 내장…고객취향 저격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세미오콜렉션이 제작한 다이어리 메모패드시리즈는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합성피혁이 사용됐다. 견고한 품질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며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카드포켓은 물론 하프포켓과 날개형 메모포켓 등 체계적인 수납공간이 있으며, 절치선 메모노트와 볼펜을 내장해 사용자가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즈는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는 포켓사이즈부터 A4까지 소비자들이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장점이다. 컬러 또한 단조로운 블랙색상에서 벗어나 청색에 붉은색을 매치해 개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젊은 소비층의 취향을 고려했다.


메모패드시리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관공서나 사무직,학원,학교 등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대학교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선보인다.


한편, 세미오콜렉션은 메모패드시리즈 외에도 데스크세트와 지갑, 벨트, 시스템다이어리, 서류가방 등 피혁잡화 소품을 전문으로 직접 제조와 생산,판매 공급하고 있다.
통합브랜드는 세미오(SEMIO’C)와 명품브랜드 비즈(Bizz) 등을 보유하고 있다. 세미오콜렉션은 "메모패드시리즈 출시 이후 특판업계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있다"면서 "다양한 디자인 개발과 시장조사를 통해 새로운 고객을 발굴해 빠른시일안에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