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상하이 애니팡 for Kakao’로 ’1일 출석체크’, ‘애니팡 터치 for Kakao 다운로드’,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수정 20개’를 증정한다.
선데이토즈가 서비스하는 ‘상하이 애니팡 for Kakao’는 자사의 대표작 ‘애니팡’의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각기 다른 무늬의 게임패 중 같은 모양의 패를 연달아 선택해 없애는 방식이다. 쉬운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며, 다양한 스킬로 무장한 특수 패와 하트(스테이지 입장 시 소모)가 없어도 언제든지 도전 가능한 미션 스테이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지난7일 업데이트를 통해 1,776부터 1,800까지의 스테이지로 구성된‘에피소드 72’와 이벤트 에피소드 ‘퀘스트 월드’를 추가했다. ‘퀘스트월드’는 클리어 시 게임 캐시 ‘수정’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126스테이지까지 달성한 유저만 입장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