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요까요에 눈송이가 소복~ 꿀단지에 산타 푸우가 쏙~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은 시즌 디자인이 반영된 앙팡치즈 까요까요 3종과 서울우유 꿀단지 3종, 아침에 주스 5종의 윈터 에디션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앙팡치즈 까요까요는 동글동글 귀여운 썸썸 캐릭터들의 모양을 살린 납작한 알 모양의 치즈로 딸기, 바나나, 플레인 3종의 치즈를 각각 담아내어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윈터 에디션 제품은 눈송이와 산타 캐릭터를 반영한 패키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했다. 특히, 까요까요 패키지 속에는 치즈 제품과 20종의 각기 다른 산타 캐릭터 스티커가 포함되어 아이들의 흥미를 돋울 것으로 예상된다.
자연스러운 단맛을 위해 달콤한 아카시아 꿀을 넣은 서울우유 꿀단지도 딸기, 바나나, 초코 3종 패키지에 시즌 트렌드를 반영했다. 기존 봄 느낌의 ‘위니 더 푸’ 캐릭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눈 사람을 만드는 캐릭터로 교체해 보다 따뜻한 느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이 밖에 아침에 주스 5종의 캡에도 루돌프 캐릭터로 시즌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앙팡치즈 까요까요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패밀리팩 디즈니 한정판을 20%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파우치를 특가에 제공한다. 패밀리팩 디즈니 한정판은 까요까요 윈터에디션 3종과 요리조리 팝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해당 기획전 내용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우유 꿀단지 우유를 증정한다.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100% 우유가 좋은 이유를 사지선다형으로 선택하면 ▲보조배터리 50명, ▲딸기 꿀단지 1박스(24개, 180ml) 250명, ▲나100% 우유(500ml) 500명, ▲나100% 우유(1000ml) 500명, 꿀단지(180ml) 500명 등 총 1300명에게 서울우유 제품을 증정한다.
이규정 서울우유협동조합 치즈마케팅팀 팀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품들에 시즌 트렌드를 담아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특히,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출시 된 까요까요 겨울 한정판은 아이들에게 산타 캐릭터 스티커를 모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