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암군, 12월 ‘청소년 행복The하기 캠프’프로그램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2016 여성가족부 청소년·가족연계서비스시범사업"


영암군, 12월 ‘청소년 행복The하기 캠프’프로그램 운영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여성가족부 청소년·가족연계서비스사업 일환으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업 스트레스 해소와 자유로운 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청소년 ‘행복The하기’캠프를 실시했다.

지난 12월10일~11일에 1박2일간 관내 중·고등학생 69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실시된 이 캠프는 수능을 마친 고3 청소년들 및 올 한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넓은 놀이 공간에서 친구들과 마음껏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참가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놀이기구와 각종 퍼레이드, 야생동물 사파리 등을 구경 하면서 가진 오랜만의 자유시간이 스트레스 해소에 너무도 유용했다고 하였으며 팀별 활동을 통한 추억남기기로 친구들 간의 아름다운 우정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 즐겁고, 신나는 캠프였고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영암군 관계자는 “참가학생들이 추후 자유도가 높은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는 의견이 다수 있었다”며 “자유학기제와 관련하여 청소년들의 참여의지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