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맞아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제주신라호텔, 크리스마스 맞아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을 찾는 가족고객을 위해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 준비된 선물을 미리 안내 데스크에 맡기면, 산타로 변장한 직원이 객실로 찾아가 선물을 전달하는 것.

2011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는 자녀에게 실제 산타가 찾아온 것 같은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가족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산타는 선물과 함께 부모가 자녀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아이에 대한 사랑뿐 아니라 평소 식습관이나 태도, 미래에 대한 바람 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서 이벤트에 참여한 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 날 이틀간만 실시되며, 어린 자녀의 이른 취침시간을 고려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중 부모가 요청한 예약시간에 객실로 찾아간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단 하루 총 300개의 선물을 증정하는 '산타 보물 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30분간 제주신라호텔 관내 자연 학습장에서 진행된다.


경품은 학습용 지구본과 짐보리 비눗방울, 블럭 자동차 등 총 300개가 준비됐으며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