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주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주문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사이렌 오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홀 케이크 4종을 출시, 오는 18일까지 예약을 받는다. 올해는 매장에 비치된 종이 브로셔 외에 사이렌 오더를 통해 예약하고 선물할 수 있다.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면 매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예약과 결제를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선물 기능을 통해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상대방에게 손쉽게 전달할 수 있다. 사이렌 오더로 예약하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설치해 사이렌 오더 메인 화면에서 'Whole Cake 예약' 기능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홀 케익 출시를 기념해 예약과 결제 시 무료 음료 쿠폰 2매를 증정하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면 영수증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케이크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현장 판매가 진행되는 매장을 선택해 예약 날짜에 맞춰 모바일 교환권을 제시하면 수령이 가능하다. 예약 없이 현장에서 바로 구입하면 무료 음료 쿠폰 1매을 증정한다.


케이크 가격은 3만5000원부터 4만9000원까지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