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깨비' 공유, 샤워가운만 입은 채 화들짝…'심쿵 도깨비' 등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도깨비' 공유, 샤워가운만 입은 채 화들짝…'심쿵 도깨비' 등극 사진=화앤담픽처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배우 공유가 샤워가운만 입은 채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9일 방송될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3회에서는 샤워가운을 걸쳐 입고는 촉촉이 젖은 머리를 털며 욕실 문 밖을 나서던 공유가 충격을 받은 듯 바닥에 주저앉아 놀라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눈을 크게 뜬 채 바닥에 앉아 양쪽 팔로 간신히 몸을 지탱하고 있는 공유의 모습에서, 도깨비조차 예상할 수 없던 사건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유는 헤어스타일도 빠짐없이 체크하며 연기를 위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극찬을 받았다. 또한 촬영이 시작된 후에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발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3회부터는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 그리고 도깨비 가신 육성재의 티격태격 브로맨스, 도깨비 신부 김고은과의 미묘한 관계 등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이라며 "물 샐 틈 없이 치밀하고 쫄깃한 스토리 전개가 진행될 3회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깨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